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새누리 인명진 비대위원장 “반기문에 안매달려”

정책·이념 맞는지 검증해야…‘입당확률 0%’ 주호영 전망에는 반박

정유진기자(jungyujin718@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1-11 13:42:05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인명진 새누리당 의원 [사진=뉴시스]
 
인명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은 “반기문 전 UN사무총장도 무작정 영입할 것이 아니라 당의 이념과 도덕적 기준이 맞는지 검증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 비대위원장은 11일 MBC 표준FM ‘신동호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우리당은 반 전 총장에 매달리지 않을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또 “(새누리당은)도덕성 높은 깨끗한 정당으로 거듭나려 한다”며 “(도덕적 검증은 물론)정책도 없고 정치적 비전도 없는 반기문이라는 사람 하나 우르르 따라가고서 나라가 어떻게 될지 의문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반 전 총장이 새누리당에 갈 확률이 0%라 전망한 주호영 바른정당 원내대표의 발언에 대해서는 “그분이 반 전 총장 머릿속에 들어갔다 나온 것인지 독심술인지 모르겠다”며 “설득력 없는 말이다”며 반박하는 모습이었다.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내용 앞에 [실명]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실명확인]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