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미래에셋-드림라이프, 상호협력 MOU 체결

20일, 은퇴설계 역량 및 자산관리 노하우 협력 약속

하보연기자(beha@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4-21 10:57:48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20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빌딩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서 윤성철 미래에셋금융서비스 대표(사진 왼쪽)와 정균일 드림라이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금융서비스는 20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드림라이프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금융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2014년 4월 설립한 금융그룹 최초의 자회사형 독립법인대리점(General agency, 이하 ‘GA’)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드림라이프 역시 800여명 이상의 컨설턴트를 보유한 대형 GA다.
 
양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GA 시장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로 합의했다. 또 미래에셋금융서비스의 은퇴설계 역량과 드림라이프의 자산관리 노하우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컨설팅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IT, 교육, 투자솔루션 등 다양한 인프라 교류를 통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 업무 제휴에도 합의했다.
 
윤성철 미래에셋금융서비스 대표는 “건실한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 단계 높은 브랜드 경쟁력과 세일즈 역량을 갖춰 국내 GA 산업을 선도하는 우량 GA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균일 드림라이프 대표는 “미래에셋금융서비스와 함께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제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내용 앞에 [실명]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실명확인]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