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한화건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이달 분양

개발호재에 교통·생활환경 뛰어나…이달 주약동에 견본주택 오픈 예정

스카이데일리(skyedaily@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4-25 19:40:49

 ▲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이달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E3블록에 아파트 424세대와 오피스텔 50실로 구성된 총 474가구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37~38층, 아파트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등의 규모로 전용면적 ▲84㎡ 420가구 ▲103㎡ 펜트하우스 4가구 ▲오피스텔 82㎡ 50실 등으로 구성됐다.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는 경남 진주시 가좌동 일원에 96만4693㎡ 규모로 개발되며 약 7000가구에 2만여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지구다.
 
지구 내로는 주거시설과 유통, 상업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진주혁신도시 및 항공국가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 등으로 대표되는 진주 3대 프리미엄 개발지와 가까운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직주근접 배후단지로써 수혜가 기대된다.
 
또 단지 인근으로 진주IC가 인접하고 있어 남해고속도로 및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남쪽으로 KTX 진주역을 통해 경전선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고 북측으로는 교통종합정보센터의 이전이 예정돼 있어 진주 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이 가진 뛰어난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아파트 지상층 전체 필로티설계와 데크형 주차장 구성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했다. 또한 전세대 남향 위주의 판상형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우수하다.
 
김기영 한화건설 마케팅팀장은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진주혁신도시, 항공국가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많아 지역 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홍보관을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 292-21 디럭스빌딩 1층(시청 인근)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진주시 주약동 766-41번지(탑마트 주약점 인근)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료=한화건설>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