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GS건설, 한강메트로자이 오피스텔 공급 실시

걸포북변역 인접, 역세권 위치…기존 원룸보다 넓은 면적 구성

길해성기자(hsgil@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6-13 13:56:48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한강메트로자이 오피스텔 조감도 [사진=GS건설]

GS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걸포동 걸포3지구 한강메트로자이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 200실을 6월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상 28층 1개동이며 전용면적별로는 24㎡ 150실, 49㎡ 50실 등이다.
 
GS건설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이 바로 앞에 자리한 역세권으로 꼽힌다.
 
걸포북변역에서 4개역만 경유하면 5호선·9호선·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닿을 수 있고 마곡지구까지는 20분대, 여의도(9호선 급행 기준)와 서울역도 30분대 거리다.
 
또한 걸포북변역 옆에는 광역버스, 시외버스 등으로 환승 가능한 자동차 정류장(환승센터)도 계획 중에 있다. 김포한강로에 인접해 서울 주요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도 쉬울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판매시설 및 주상복합아파트와 연계한 스트리트몰이 들어선다. 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메가박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깝다.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편의시설 및 첨단 시스템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자이 원패스를 지니고 있으면 버튼 터치 없이 공동현관 자동문 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공동현관, 조명, 난방을 제어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도 적용된다.
 
한강메트로자이 오피스텔은 다양한 수요층을 위해 기존 원룸보다 넓은 전용면적 24㎡와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전용면적 49㎡로 나온다.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 풀 옵션이 제공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청약 일정은 20일 청약접수, 21일 당첨자 추첨·발표, 23일 당첨자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며 “계약금은 1차 5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김포시 걸포동 336-1번지에 있다. 입주 예정은 2020년 8월이다.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