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현대캐피탈, 41개 중고차 매매상사 상생협약

중고차시장 신뢰회복 및 활성화…차량소개, 방문예약제, 헛걸음보상제 운영

스카이데일리(skyedaily@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6-28 19:46:18

 ▲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 www.hyundaicapital.com)이 중고차 시장 신뢰회복과 활성화를 위해 전국 41개 중고차 매매상사와 상생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중고차시장에 만연화 된 허위매물 차단을 위해 오토인사이드 사이트(www.autoinside.co.kr) 내 제휴 안심상사로 등록된 매매상사의 차량을 전시하고, 고객은 원하는 차량을 구매예약 신청하면 해당 매매상사로부터 차량 정보를 받고 방문일정을 정할 수 있다.
 
고객 방문 시 해당 차량이 없거나, 연식 또는 주행거리가 안내 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헛걸음 보상제를 통해 10만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 현대캐피탈 제휴 안심상사에서 중고차 구매 대출신청(1899-0440)을 하면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무이자(12개월) 또는 저금리(36·48개월 3.9~7.9%) 오토론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자금사정에 따라 최초 3개월간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형 상품과 월납입금 부담이 낮은 할부원금 유예형 상품 선택도 가능하다.
 
현대캐피탈은 상생협약을 맺은 중고차 매매상사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회복을 위한 위한 노력도 함께 한다. 제휴 안심상사에 양질의 중고차 물량 확보기회와 판매 딜러 대상 고객서비스 교육, 마케팅 전략 지원, 중고차량 사후안심서비스 패키지(엔진/미션 수리비 지원, 차량교체보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휴 안심상사는 허위매물 Zero, 방문예약제, 헛걸음 보상제 등 고객 지향적인 판매제도를 도입한다.
 
중고차 구매자는 판매자에 대한 신뢰와 정보가 부족하고, 구매차량의 금융상품 정보도 부족해 중고차 구매 시 번거로움이 많았다. 현대캐피탈 제휴 안심상사를 이용하는 중고차 구매자는 믿을 수 있는 판매자와 차량정보, 금리와 상환부담이 낮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상생협약이 고객서비스 개선을 통한 중고차 시장의 신뢰회복과 활성화로 연결되는 성공사례가 되길 바란다”며, 협약 매매상사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캐피탈-안심상사 제휴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콜센터(1588-53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현대캐피탈>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