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KT, 이제는 스마트폰도 아웃렛 쇼핑하세요

통신전문 할인매장 ‘KT아웃렛’ 2호점 오픈…단종모델 출고가 대폭 인하

유은주기자(dwdwdw0720@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8-08 11:49:18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사진=KT]
 
KT가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화매장 ‘KT아웃렛’ 2호점을 오픈했다.
 
KT는 8일 지난해 11월 1호점 KT M&S ‘화곡역직영점’을 시범 오픈한 것에 이어 기본 일본매장 형태로 운영되던 KT M&S ‘서울대직영점’을 아웃렛 콘셉트에 맞게 리뉴얼해 2호점으로 개장했다고 밝혔다.
 
KT는 일반 매장에서 구하기 어려운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LG G4, 와인스마트폰 등 단종모델 출고가를 최대 93% 인하해 단말 10여종을 선별한 ‘실속형 스마트폰 코너’를 선보인다.
 
중고폰을 취급하는 ‘안심중고폰 코너’와 ‘액세서리 코너’도 마련했다. 사전에 중고폰의 기본적인 품질을 체크하고 A급 단말만 선별해 일반 시세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아이폰 5S, 갤럭시S6 등 10여 종을 판매한다는 것이 KT의 설명이다.
 
KT는 KT아웃렛 2호점 오픈을 기념해 KT아웃렛 전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거나 중고폰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형 ‘블루투스 스피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서도원 Device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지난해 말 KT아울렛 매장을 기획했고 그 운영성과가 입증됐다”며 “이번 2호점을 통해 KT만의 차별화 된 콘셉트의 아웃렛 매장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유은주 기자 / 판단이 깊은 신문 ⓒ스카이데일리]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