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中企 ‘히든 스타상품’ 홈쇼핑 통해 소비자 만난다

중기청 ‘히든 스타상품 공개오디션’서 최종 선정된 5개 상품 런칭

김민아기자(jkimmina@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8-08 12:26:10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청에서 공모한 ‘히든 스타상품’에서 최종 선정된 상품을 편성해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된 제품은 ▲비체룸 ‘DIY 변신 선풍기’ ▲코비코 ‘유리창 청소로봇’ ▲코니스 ‘썬플라워 IoT 스마트 모빌’ ▲케이밀 ‘뿌려먹는 저염발효 가루된장’ ▲라온 ‘담아드림’ 등 총 5개 종이다.
 
비체룸의 DIY 변신 선풍기는 선풍기 성능향상과 에너지 절감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7일 먼저 런칭됐다. 히든 스타상품 TOP 5 공개오디션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변신 선풍기는 가정에서 쓰는 일반 선풍기에 키트 하나만 장착하면 에어서큘레이터로 변신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선풍기 풍속을 최대 90%까지 증가시킬 수 있어 성능은 올리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홈앤쇼핑 측은 나머지 4개 상품도 담당 MD와의 상품준비가 끝나는 대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일사천리 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판로 확대에 목마른 중소기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5개 상품은 총 187개사가 예선에 참여한 가운데 1차 서류평가와 2차 체험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지난 6월 15일 개최된 ‘중소기업 우수제품 마케팅 대전’의 히든 스타상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지상파 특별생방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개됐다. 공개오디션은 우수 상품별 5분 스피치와 소비자, MD 등으로 구성된 청중평가단의 심사로 진행됐다. 
 
[김민아 기자 / 시각이 다른 신문 ⓒ스카이데일리]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

스카이 사람들

more
“정치가 아닌 국가를 위하는 게 진정한 보수죠”
“진정으로 애국하는 깨어있는 시민 중요…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