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지역아동센터 지원

6억5000억원 규모 업무 협약…전국 40여개 지역아동센터 대상 지원

김민아기자(jkimmina@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11-14 21:56:37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사진은 왼쪽부터 박정훈 SBS 대표이사,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사진=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이 13일 굿네이버스 및 SBS와 지역아동센터 통합 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과 박정훈 SBS 대표이사,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등이 참석했다. 세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약 40여 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이번 사업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지원 및 기획 프로젝트 사업 등을 위한 사업비 6억5000만원을 지원한다. SBS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방송을 통해 위기가정아동들의 어려움을 전달한다. 굿네이버스는 참여 지역아동센터 모집 및 프로그램 지원, 사업 모니터링 등 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김덕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사회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내일을 꿈꿀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재단과 카드업권은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들이 내일을 위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25일 설립한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다양한 전문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서민금융지원, 영세가맹점 지원, 공익활동 및 학술지원, 사회복지사업 지원 등을 수행하고 있다.
 
[김민아 기자 / 행동이 빠른 신문 ⓒ스카이데일리]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

스카이 사람들

more
“벼랑 끝 문제아 미래주역으로 재탄생 시키죠”
본드흡입·학교폭력 내몰린 청소년 제2인생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