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이하 “회사”라 함)은 청소년이 유해한 정보로 부터 보호받고 건전한 인터넷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청소년들이 유해한 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청소년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 정보에 대해서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 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2.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관련 업무 담당자에게 교육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분들께서는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지정
청소년보호책임자 및 청소년보호담당자를 지정하여 청소년유해정보의 차단 및 관리,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정책을 수립하는 등 청소년보호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청소년 유해정보신고 및 피해구제신청
불법 및 유해정보 신고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전자민원 창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청소년보호책임자
이름(직위) : 박선옥
소속 : 국제문화부
전화 : 02) 522-6595
직위 : 부국장
메일 : sobahk@skyedaily.com

청소년보호담당자
이름(직위) : 한원석
소속 : 경제산업부
전화 : 02) 522-6595
직위 : 부장
메일 : wshan@skyedaily.com

(부칙)
청소년보호정책 최종수정일자 : 2022년 01월 0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담당자 변경)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41(청담동) 세신빌딩 9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5일,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조정진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