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운동선수가 선택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건강 관리 도우미
BIA 기술 적용… 7가지 체성분 측정 가능
김나윤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3-10-24 13:43:30
▲ 항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 윤지수 선수가 안마의자 ‘다빈치’로 마사지를 받고 있다. 바디르팬드 제공
 
바디프랜드의 체성분 측정 안마의자 다빈치(Davinci)’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의 숨은 조력자로 떠올랐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들의 안마의자 다빈치를 직접 사용해 본 후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들은 펜싱 금메달 윤지수 윈드서핑 금메달 조원우 유도 동메달 안바울 선수다.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은 체성분 측정을 바탕으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다빈치의 기술력을 칭찬했다.
 
11일 공개된 영상은 여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 윤지수 선수의 인터뷰다. 윤지수 선수는 다빈치는 일··월 단위로 7가지 체성분을 분석하여 기록해 주고 그에 맞는 마사지까지 추천해 주니 신체 관리에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국 요트 간판이자 TV예능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금메달리스트 조원우 선수도 18일 영상을 통해 다빈치 사용 후기를 전했다. 그는 요트 닻을 조종하느라 힘이 많이 들어가는 손과 손목 부위의 불편함을 다빈치의 손지압 LED와 온열 테라피가 완화시켜주고 지압을 통해 시원하게 마사지해 준다"라며 만족해했다.
 
건강 관리에 까다로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인정받은 다빈치는 생체전기저항분석법인 BIA(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근육량·체지방률·체질량지수(BMI)·체수분·단백질·무기질·체지방 등 7가지 체성분을 측정해 분석한다.
 
측정한 체성분 정보는 9가지 체형 진단 기준에 따라 분류된다. 또 자체 개발한 메디컬R&D 마사지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추천,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준다는 점에서 각광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건강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질병 없이 건강하게 산 기간을 뜻하는 건강수명이 주목 받고 있다. 다빈치는 바디프랜드의 사명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한 연구개발 투자의 성과가 담긴 제품이다라며 국가 대표 메달리스트들에게도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를 제공해주는 다빈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