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갤러리아百 선거날 개점시간 30분 늦춘다

전 지점 오전 11시 오픈…투표 인증할 시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오만학기자(mhoh@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4-26 22:26:17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스카이데일리

갤러리아백화점은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인 오는 5월 9일 임직원·협력사원 및 고객의 선거 참여 확대를 위해 개점시간을 30분 연기하고, 투표확인증 제시 시 금액할인권 증정 등 투표 참여 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투표 당일, 임직원 및 협력사원의 투표권 행사 지원을 위해 전 지점(명품관, 수원점, 센터시티 등)의 오픈 시간을 오전 10시 30분에서 오전 11시로 늦춘다.
 
더불어 직원의 투표 일정에 따라 출·퇴근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정하도록 하고, 장거리 출·퇴근자는 근무 스케줄 조정을 통해 사전투표기간에 투표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또 고객을 대상으로 '제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장려를 위한 투표 확인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투표확인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고메이 494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음달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2000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투표확인증 제시 시 10만원 이상 단일매장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고,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천안 센터시티점에서는 투표확인증과 함께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명 한에 아이스쿨러백을 증정하고, 투표확인증을 제시하면 8층 식당가 전 메뉴를 10% 할인해준다.
 
이밖에 수원점에서는 선착순 59명을 대상으로 5만9000원 구매시 올리브유 혹은 수저세트를 증정하고, 진주점에서는 투표확인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할인권, 할인쿠폰,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이 담긴 빅3 쿠폰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유통업 특성상 휴일 근무가 있다 보니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들의 선거 참여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제19대 대통령 선거의 참여율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자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