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데일리 단독기사

 지하철로 보는 상권|빌딩|재건축 뉴스

뒤로 리스트 인쇄
news only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

제약사, 상처·흉터치료제 안전 캠페인 ‘활활’

후시딘·마데카솔·메디폼 등 자사 제품 내세워 캠페인 진행

김민아기자(jkimmina@skyedaily.com)

기사입력 2017-08-21 15:53:34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동화약품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위)’과 한국먼디파마 ‘메디플랫폼 캠페인’ [사진=각 사]
 
상처·흉터치료제를 제조하는 제약사가 자사 제품을 내세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며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동화약품은 지난 18일 경기 의정부시 유정유치원에서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일환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인형극을 통해 어린이 생활안전 수칙을 전하며 어린이들의 생활 속 안전 의식 제고와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동화약품은 올 하반기 총 15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영유아 교육 기관에서 인형극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 의식 함양과 환경 조성이 우리 사회의 중요한 밑거름이라 생각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어린이들의 안전 교육이 필요한 기관들을 지속 방문해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처럼 제약업계는 브랜드 이미지와 맞닿는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며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 후시딘과 양강체제를 이루고 있는 동국제약 마데카솔도 지난 5월 북한산과 지리산을 비롯한 전국 10곳의 국립공원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7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국립공원 관리공단 직원들과 함께 산행을 나온 탐방객들에게 구급함 위치와 산행 안전수칙인 지도를 나눠줬다. 또 동국제약의 황사용 마스크도 전달했다.
 
한국먼디파마의 흉터치료제 습윤 밴드 메디폼은 지난달 말부터 이달 말까지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한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휴가객이 많은 공항,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주요 장소에서 올바른 상처 관리법과 습윤 밴드 사용법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현장에서 휴가 중 상처 발생 시 사용 가능한 메디폼 등 구급약으로 구성된 ‘응급 샘플 키트’도 휴가객에게 나눠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휴가객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캠페인 반응이 좋다면 올해 뿐 아니라 매년 진행하도록 확대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 행동이 빠른 신문 ⓒ스카이데일리]
<저작권자 ⓒ스카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뒤로 리스트 인쇄
email오류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독자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