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제2금융
신한카드, 임직원 대상 ‘2022년 업적평가대회’
위기 돌파 위한 ‘생존·원팀 스피릿·미래와 고객을 향한 꿈’ 3가지 돌파경영 강조
권현원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3-01-19 13:43:36
▲ 신한카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문동권 사장(사진) 및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한 해 동안 이룬 업적을 축하하는 ‘2022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한 해 동안 이룬 업적을 축하하는 ‘2022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18일 서울 종로구 HW컨벤션에서 열린 이번 업적평가대회는 기존 온라인 중심에서 벗어나 5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3년만의 리오프닝 행사로 진행됐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이룬 임직원의 성과와 공로를 치하하고, 앞으로의 복합 위기 상황을 돌파하기 위한 경영 키워드로 생존·원팀 스피릿·미래와 고객을 향한 꿈등 그룹의 슬로건 ‘Breakthrough 2023’과 궤를 같이하는 돌파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동시다발적인 리스크 요인에 대비해서 공격과 방어를 함께 해야 하는 절박한 상황임을 공유하고 고객과 함께하고 지속가능한 신한카드를 만들기 위한 깊은 고민을 당부했다. 더불어 중장기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과감한 전략적 투자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또 가장 중요한 목적인 생존을 위해 불요불급한 형식을 버리고 핵심과 본질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우리라는 원팀의 중요성과 그룹과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하고, 미래와 고객을 향해 계속해서 꿈을 꾸고 준비하는 노력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문 사장은 전진하는 자에게 세찬 바람과 험한 파도는 벗이라는 철학자 니체의 말을 깊이 새기며 든든한 동료들과 함께 힘을 모아 일류 신한‘Only 1 생활금융 플랫폼달성을 향해 전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인상을 직접 시상하며 임직원들의 한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신한카드 전 임직원은 조용병 회장의 신한카드를 향한 관심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조 회장에게 전달했다.
 
조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시계 제로의 환경이 계속되고 있지만 신한카드만의 회복 탄력성으로 위기를 돌파하고, 카드업과 신한카드 임직원을 누구보다 잘 아는 문동권 사장을 중심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일류 회사로 도약해 신한의 미래 금융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41(청담동) 세신빌딩 9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5일,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조정진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