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롯데百, 웨딩 페어 진행… ‘수입차’ 혜택까지 풍성
‘웨딩 준비의 처음과 끝을 함께’ 테마로 올해 첫 웨딩 페어
럭셔리 상품군 프로모션 강화… 수입차·면세점·리조트 제휴 혜택
김나윤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3-02-02 18:00:25
▲ 롯데백화점 본점 삼성전자 매자에서 혼수 상담을 받는 신혼부부 모습.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프리미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3일부터 12일까지 올해 첫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럭셔리 상품군에 대한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수입차부터 면세점에서의 허니문 쇼핑까지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웨딩멤버스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프로모션에 명품, 뷰티 등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가 새롭게 참여한다. ‘웨딩마일리지롯데웨딩멤버스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제도이다.
 
이번 웨딩페어에는 주얼리 워치 리빙 상품군 등 총 60여개의 기존 참여 브랜드 외에도 신혼부부들의 명품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프라다 생로랑 로저비비에가 새롭게 참여한다.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로 뷰티 상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샤넬 디올 설화수 에스티로더와 같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도 추가했다. 또한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LG전자 구매시 결제 카드에 따라 롯데상품권 증정 및 웨딩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혼수뿐 아니라 수입차부터 허니문 쇼핑까지 백화점 밖에서도 롯데웨딩멤버스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외부 제휴도 강화했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이 이달 3일부터 28일까지 ‘BMW’ 자동차를 구매하면, 기존에 유료로 제공되던 ‘BMW 에어포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에어포트 서비스는 인천 공항 인근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출국 기간 중 차량을 보관해주고, 인천 공항까지 셔틀을 제공하는 ‘BMW’만의 특화 서비스다. 그 외에 롯데면세점에서는 면세점 쇼핑 혜택을, ‘롯데리조트에서는 롯데웨딩멤버스회원들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추천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12일까지 지인에게 롯데웨딩멤버스를 가장 많이 추천한 고객 5명을 뽑아 롯데모바일상품권을 1(10만원)부터 5(1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41(청담동) 세신빌딩 9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5일,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조정진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