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식품·요식·유흥
웨스틴 조선 서울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 개최
웨스틴 조선 서울 이용 고객 대상 소규모·프라이빗 시그니처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 선사 예정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6 10:08:43
▲웨스틴 조선 서울은 감미로운 선율과 강렬한 여름의 추억을 선사할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제공
 
웨스틴조선서울이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강렬한 여름의 추억을 선사할 시그니처 이벤트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83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웨스틴조선서울이 고객을 위해 준비하는 문화 이벤트로 아티스트 단독 공연과 다채롭게 마련된 브랜드 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왔다. 
 
이번 행사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김필·정은지의 대표곡들로 가득 채워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웨스틴조선서울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2012년부터 정재형 장기하와 얼굴들 헤이즈 잔나비 로꼬 테이 에일리 등 당해 가장 높은 관심을 받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이어왔다.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타 공연장 대비 관객과 훨씬 더 가까운 무대연출로 아티스트와의 밀접한 소통·안락한 좌석 배치와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웨스틴 조선 서울만의 시그니처 문화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공연이 진행되는 당일 저녁 6시부터는 브랜드 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마련돼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당일 리셉션에서 입장권 확인 및 좌석 배정을 위한 추첨을 한 후 브랜드 존마다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우선 셀프 사진관 모노맨션쿨캡쳐스에서 준비한 사진 촬영 부스에서 추억을 남기기 위한 사진 촬영을 하고 서머 아트 페스티벌의 테마가 담긴 프레임의 사진을 즉시 받아볼 수 있다.
  
신선한 향과 라인업으로 일상에 특별한 리듬을 더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의 뷰티 존에서는 정제된 6종의 향과 새롭게 론칭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컬러드 키스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건강 탄산음료인 아임얼라이브콤부차의 신제품 및 콤부차 베이스의 칵테일을 시원하게 제공하여 공연 시작 전 시원한 음료로 갈증을 채울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제휴처인 신세계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면세 포인트 3만 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제공된 포인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서머 아트 페스티벌의 콘서트 초대권은 27일부터 출시되는 웨스틴조선서울의 여름 패키지 서머 브리즈 나잇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을 한정해 투숙당 2매를 제공한다. 
 
웨스틴조선서울 관계자는 매년 여름 웨스틴조선서울의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올해도 아티스트 공연부터 브랜드 존 구성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웨스틴조선서울 고객만을 위해 준비된 공연·이벤트를 프라이빗하게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