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여행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의 홍콩 여행
박주호, 홍콩관광청과 ‘홍콩 가이드북’ ‘아빠랑 홍콩 가자’ 발간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등 가족친화적인 여행지 다수 소개
임유이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1-31 21:05:49
 
▲ 박주호 가족이 홍콩 소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콩관광청
 
전 축구선수 박주호가 자녀들과 함께 홍콩의 가족여행을 직접 소개하는 홍콩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특별부록 아빠랑 홍콩 가자를 발간했다.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34일 홍콩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홍콩의 매력을 소개하는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아빠랑 홍콩 가자는 박주호 가족의 홍콩 여행 포토 에세이로 박주호가 직접 적은 글과 건후·나은이 직접 그린 그림이 수록되어 있다.
 
▲ 위에서부터 '워터월드 오션파크' '홍콩과학박물관' '교보문고 론칭 기념사진'. 홍콩관광청
 
아빠랑 홍콩 가자나의 처음 홍콩 여행책자의 특별판으로 발간되었으며 나의 처음 홍콩 여행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홍콩 가족 여행지 소개 종이접기 컬러링 북 등이 포함된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이번 가이드북에 소개된 홍콩의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디즈니랜드와 오션파크가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매일 밤 불꽃놀이가 펼쳐져 가족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 12월 세계 최초로 개장한 겨울왕국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은 전 세계 가족 여행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 신간 '아빠랑 홍콩 가자'
홍콩 오션파크는 사계절 온수풀 워터파크인 워터월드를 비롯하여 판다를 비롯한 동물과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종합선물과 같은 놀이동산이라고 할 수 있다
. 오션파크에서는 매일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건너는 경험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책자에는 아이들과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박물관도 소개하고 있다. 홍콩 우주 박물관과 과학 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인터랙티브 전시회가 펼쳐져 색다르게 우주와 과학을 알아보는 유익한 하루를 제공한다.
 
홍콩 역사박물관은 홍콩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있어 다양한 유물과 자료를 통해 홍콩의 역사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아빠랑 홍콩 가자16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했으며, 전국의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제주항공과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 어린이 무료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 홍은혜 홍보 실장은 박주호 가족과 함께한 홍콩 가족 콘텐츠는 많은 가족여행객에게 훌륭한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다.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홍콩 여행지를 꾸준히 소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2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