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식품·요식·유흥
오비맥주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케팅스쿨’ 3기 신입생 모집
마케팅 관심 대학생·취업 준비생 대상 실전 마케팅 노하우·실전 경험 멘토링 프로그램 준비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6 09:28:20
▲오비맥주는 글로벌 마케팅 인재 육성 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인 '오비맥주 마케팅스쿨' 3기생을 모집한다. 오비맥주 제
 
오비맥주가 글로벌 마케팅 인재 육성 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인 오비맥주 마케팅스쿨’ 3기 신입생을 616일까지 모집한다.
 
2022년에 첫 시작한 오비맥주 마케팅스쿨은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지원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한국PR협회 주관 한국PR대상에서 탁월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전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평판 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올해는 특별히 공유하고 나누다라는 콘셉트로 오비맥주 현업 마케터들의 실전 마케팅 노하우 전수는 물론 교육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동아리 프로그램과 관심 있는 분야의 실전 경험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
 
오비맥주 마케팅스쿨은 다양한 경험을 갖춘 현업 마케터들이 실제 사례 중심의 생생한 경험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 커리큘럼은 마케팅 철학을 시작으로 소비자 분석과 이해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이노베이션 프로세스 및 창의적 사고·솔루션 캠페인 아이디어 개발로 구성됐다. 마지막 주는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아이디어 기획안 발표 시간을 갖는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AB인베브의 글로벌 인재채용 프로그램인 ‘GMT’ 전형의 서류 통과 기회를 부여한다.
 
오비맥주 마케팅스쿨 3기 신청은 오비맥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파티 형식의 그룹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하며 모집 인원은 40명으로 제한한다. 프로그램 관련 상세 내용은 오비맥주 공식 홈페이지와 오비맥주 마케팅스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의 마케팅 전략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방식을 공유함으로써 미래 인재들이 글로벌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마케팅 스쿨의 취지라며 주류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오비맥주는 앞으로도 마케팅의 핵심 가치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을 기반으로 현업 마케터·마케팅스쿨의 신입생과 졸업생 간 지식 공유의 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비맥주는 우리는 더 크게 환호할 미래를 위하여 큰 꿈을 꿉니다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미래 세대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지식 공유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