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여행
‘팰리스 두바이 크릭 하버 호텔’ 두바이 중심부에 공식 오픈
이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5성급 호텔
두바이 몰·버즈 칼리파와 근거리에 위치
임유이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7 15:29:56
▲ ‘팰리스 두바이 크릭 하버 호텔’이 두바이 중심부에 공식 오픈했다. 헤븐스 포트폴리오
 
이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이 팰리스 두바이 크릭 하버 호텔의 공식 오픈을 알렸다. 크릭 해안가에 위치한 이 5성급 호텔은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두바이 스카이라인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는 화려한 도시 경관을 자랑한다.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이내의 편리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두바이 몰·버즈 칼리파·다운타운 명소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와도 가깝다. 두바이 크릭 하버는 두바이의 주요 도로와 3개의 다리로 연결된 초현대식 워터 프론트 지역으로 교통이 편리한 동시에 한적한 위치를 점해 접근성과 평온함 모두를 충족시킨다.
 
두바이 크릭을 따라 펼쳐진 70의 공원과 66,113의 문화공간을 갖춘 이 지역은 현대적인 도시 계획의 산물이다. 두바이 크릭 하버의 중심부는 중앙공원·선착장·요트클럽·전망대를 끼고 있어 럭셔리 호텔과 레스토랑이 대거 운집해 있다.
 
이곳 루프탑 인피니티풀·스파·전용 발코니·객실을 채운 최고급 가구는 현대적으로 해석된 아라비아 감성을 따른다. 궁전 같은 웅장함과 아라베스크 장식으로 꾸며진 팰리스 두바이 크릭 하버의 인테리어는 정교한 예술 유산과 현대 건축의 조화를 꾀하고 있다.
 
화려한 첫인상의 도착 광장은 아라비아의 섬세한 매력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장관을 연출한다. 디럭스 룸 킹·디럭스 룸 트윈·디럭스 파셜 커낼 뷰 트윈·디럭스 커낼 뷰 킹·이그제큐티브 스위트·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총 122개의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 객실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맞춤 설계되어 있다.
 
팰리스 두바이 크릭 하버의 다이닝 공간에는 인피니티 풀과 인접한 역동적인 공간인 파이 라운지가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은 낮에는 활기찬 풀 라운지로 사용되다가 저녁에는 트렌디한 장소로 변신한다. 또한 호화로운 실내 공간과 알 프레스코 테라스를 갖추고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레스토랑인 에완(Ewaan)과 알 바이트(Al Bayt)에서 레반트 및 아라비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마크 커비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 총괄은 특별한 순간을 큐레이팅하고 고객들에게 현대적인 우아함과 아라비아의 매력이 비할 데 없이 조화를 이룬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다. 저희는 두바이의 심장부를 정의하는 화려함과 따뜻함을 반영하여 모든 숙박이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수 있는 안식처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럭셔리와 평온함이 공존하고 디테일마저 완벽한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