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여행
위(WE)호텔제주가 선보이는 여름 보양 정식
‘다채’ 레스토랑서 ‘THE WE 여름 보양 정식’ 프로모션 8월까지
임유이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5 22:45:28
▲ ‘THE WE 여름 보양 정식’의 전복 영양 갈비탕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과 소갈비를 사용한다. 위호텔제주
 
최근 유명 호텔들이 식욕을 돋우고 더위에 지친 기력을 회복해주는 여름 보양식 정식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제주 서귀포시 1100, 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한 위호텔제주의 다채레스토랑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면역력을 키워 줄 ‘THE WE 여름 보양 정식프로모션을 8월까지 진행한다.
 
여름 보양 정식 메뉴에는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식전 신선 샐러드 전복 영양 갈비탕 기본찬 4종과 진지 오늘의 디저트 그리고 차 또는 커피가 제공된다.
 
전복 영양 갈비탕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과 소갈비를 사용한다. 전복과 쇠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무더위로 잃어버린 식욕과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며 타우린 함량이 많아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간을 보호해 준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고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 데 효과적이다.
 
갈비는 철분과 단백질 함량이 풍부해 피로감을 줄여주고 면역 체계를 강화해 주며 칼슘 함량이 높아 뼈 건강에 좋고 비타민 B12는 두뇌활동을 촉진하고 체력을 향상시킨다.
 
아울러 전복과 소고기를 같이 먹으면 칼슘과 인의 섭취가 조화를 이뤄 자양강장 효능이 배가 된다. 그리고 부재료로 사용되는 양파·대파·마늘·생강은 면역력 향상은 물론 혈액순환과 소화에 도움을 준다.
 
‘THE WE 여름 보양 정식프로모션 메뉴는 세금 포함 45000원에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숲속에 자리한 다이닝 공간 다채 레스토랑에서 여름 보양식을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면역력 개선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