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식품·요식·유흥
SPC 던킨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 부산 명소로 새 단장
부산 대표 먹거리와 관광 명소 활용한 특화 제품 4종 선봬
김나윤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6 11:05:54
▲ 던킨이 부산에 새로운 특화 매장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SPC그룹 제공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관광지 부산에 새로운 특화 매장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 위치한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은 던킨이 지역 특화 메뉴를 활용한 도넛을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남포동 씨앗호떡 츄이스티’ ‘광안리 소금우유 크림도넛’ ‘삼진어묵 땡초 고로케 도넛’ ‘삼진어묵 새우 고로케 도넛등 부산 지역의 대표 먹거리와 관광 명소를 활용한 특화 제품 4종을 선보인다.
 
남포동 씨앗호떡 츄이스티는 부산 대표 길거리 간식인 씨앗호떡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 츄이스티로 재해석했다. 또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광안리해수욕장을 푸른빛 크림으로 구현한 광안리 소금우유 크림도넛은 부드럽고 달콤짭짤한 맛에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삼진어묵 땡초 고로케 도넛삼진어묵 새우 고로케 도넛은 부산의 향토기업이자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과 협업해 선보인다.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고로케 스타일의 도넛으로, 삼진어묵을 통째로 넣어 압도적인 비주얼에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AI를 활용한 던킨의 첫 특화 매장으로, AI가 개발에 참여한 신제품과 함께 AI가 추천하는 커피와 도넛 페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매장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AI가 추천하는 특별한 페어링 메뉴와 함께 대표 메뉴 4종의 일일 제작 수량과 실시간 판매 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AI가 구현한 이색적인 광고 이미지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픈 키친 형태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제품의 제조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던킨은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된 19400원 상당의 시그니처 도넛팩3500원 할인된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전 제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던킨 피크닉 매트백을 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색다르고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관광지 부산에 특화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라며 오직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부산 지역 특화 메뉴와 AI 추천 페어링을 즐기며 더욱 새로워진 던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