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은행
하나금융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격려금 전달
국가대표 선수들 훈련 환경 개선 및 사기진작을 위한 격려금
윤승준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7-10 12:16:32
▲ 하나금융그룹은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파리올림픽 결단식’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격려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정강선 올림픽 선수단장이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파리올림픽 결단식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격려금을 전달했다.
 
결단식과 함께 열린 격려금 전달 행사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정강선 올림픽 선수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이 격려금을 전달하며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했다.
 
이번 격려금은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개최되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을 위해 막바지 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 환경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올림픽에 참가해 그동안의 피땀 흘린 노력이 최고의 성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은 세계 최고 선수들이 모이는 올림픽 무대에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이번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성과를 거둬 한국 스포츠의 글로벌 경쟁력이 한 단계 도약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 등 대한민국 스포츠 인프라 발전 및 체육 진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 사각지대에 놓인 비인기 종목 후원 등 스포츠를 통한 진정성 있는 ESG 경영 실천으로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선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