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인지력·기억력 듀얼케어… 정관장 ‘아이패스 브레인’ 선봬
정관장 홍삼과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김나윤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3-09-21 17:32:03
 
▲ 정관장 아이패스 브레인.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두뇌건강부터 육체피로까지 스마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이패스 브레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패스 브레인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액상형 홍삼에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캡슐형 포스파티딜세린을 더해 듀얼 두뇌케어가 가능한 액상+캡슐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액상형은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피로개선·면역력 개선 등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을 주원료로 두뇌건강부터 육체피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식물혼합농축액(황기·당귀·대추·복령·대나무잎) 은행잎 추출물 아르지닌 타우린 비타민B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여기에 부원료로 7가지 베리혼합농축액을 더해 하루 한 병으로 상큼하고 맛있는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캡슐형은 뇌세포막의 구성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캡슐로 담아내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세포를 구성하는 인지질의 핵심 성분으로 체내 합성이 불가하여 외부로부터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지난 여름에 진행했던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패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TART-OFF 장학금’ 1000만 원을 지급했다. 이달 11일 정관장 대구 각산역점에서 당첨고객에게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깐깐한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23년까지 95만 명의 학부모가 아이패스를 구매하고 같은 기간 약 4000억 원의 누적매출액을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가 3월 실시한 조사에서는 정관장 아이패스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깐깐한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었다면서 향후에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학생들의 도약과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