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과원, 노사와 함께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상권 활성화 나서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 동참 이끌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노력”
강재규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4-25 16:07:36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키로 했다. 경과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물가 시대에 임직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25개의 음식점 및 커피숍에서 임직원들은 최소 5%에서 최대 30%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브뉴프랑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테마로 구성된 복합 상업시설이다. 판교와 광교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전국 유명 맛집이 입점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협약식에는 경과원 측에서 권혁규 노조위원장과 아브뉴프랑 광교사업팀 이주은 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주은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광교테크노밸리 내의 경기신용보증재단·안전보건공단·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한국나노기술원 등의 공공기관도 협약에 함께한다.
 
앞으로 참여 기관의 임직원들은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소비를 확대하며, 아브뉴프랑에서는 참여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혁규 노조위원장은 “경과원 노사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