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식품·요식·유흥
농심, 반려견 영양제 3종 전통주 ‘꿀꽈배기맛주’ 출시
엔스타트 프로그램 통해 도전과 혁신의 사내 조직 문화 구축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7-09 11:23:47
▲ 농심이 ‘반려견 영양제’ 3종과 막걸리 ‘꿀꽈배기맛주’를 출시한다. 농심 제공
 
농심이 반려견 영양제’ 3종과 막걸리 꿀꽈배기맛주를 출시한다.
 
농심은 해당 제품 모두가 사내 스타트업 ‘N-Start’(엔스타트) 4기에서 개발한 제품이라고 9일 밝혔다.
 
농심 엔스타트는 직원 누구나 농심이 보유한 내부 역량을 활용해 신사업을 제안하고 주체적으로 직접 활동을 추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4기로 선정된 총 6명의 직원이 반려동물 영양제전통주를 테마로 사업에 도전하고 있다.
 
농심이 8일 출시한 반려견 영양제는 반려다움브랜드로 반려견의 관절··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다움 조인트 서포트 반려다움 클리어 아이즈 반려다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효능을 극대화하고 제품마다 성분·함량을 투명하게 표시해 신뢰성을 높인 것이 차별점이다.
 
농심이 10일 편의점 CU를 통해 출시하는 꿀꽈배기맛주는 농심 스낵 꿀꽈배기브랜드를 활용해 전통주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에게 친숙함을 주고 국내산 꿀의 달콤함과 과실향을 맛볼 수 있는 막걸리이다.
 
특히 꿀꽈배기맛주는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상생컨소시엄 기획사업에서 평가 1등을 받은 제품으로 국산 쌀과 꿀을 활용하고 중소 양조장과 상생하는 사회공헌 가치를 함께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회사의 장기 경쟁력은 직원들의 능동성에서 나온다엔스타트를 통해 도전과 혁신을 장려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고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