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식품·요식·유흥
페이퍼백, 자연 유래 원료 신제품 ‘약손참다래효소’ 출시
속 건강 케어 위한 특허 원료 2종 뮤코세이브·악타진 담아내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5-23 11:48:53
▲페이퍼백은 바쁜 현대인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속 건강 케어 솔루션인 '약손참다래효소' 신제품을 출시했다. 페이퍼백 제공.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손참다래효소23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약손참다래효소는 비타민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국내산 참다래를 직접 발효한 발효효소 제품이다. 참다래는 국내에서 재배되는 토종 키위로 고기를 부드럽게 하는 연육 작용에 사용되며 변비 해소와 독소 제거가 쉽다. 또 장 건강을 비롯해 소화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비트·울금 등 천연 원료를 추가로 엄선해 까다롭게 담아냈다.
 
페이퍼백은 특히 이번 신제품에 특허 원료인 뮤코세이브(Mucosave)’악타진(Actazin)’ 2종을 함유해 주목받았다.
 
먼저 뮤코세이브는 보검선인장잎과 올리브 잎에서 추출한 특허 원료로 점막 보호 능력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 페이퍼백은 그린키위를 동결 건조한 악타진은 장 운동을 규칙적이고 부드럽게 도와주며 단백질 소화효소인 악타니딘이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상큼한 키위 맛의 약손참다래효소는 스노우 멜팅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인공감미료 합성보존료 색소 등 첨가물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보관과 섭취가 간편한 형태로 제작돼 건강한 루틴을 완성에 적합하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신제품 약손참다래효소는 주원료인 참다래를 오로지 자연 그대로 발효한 제품이라며 현대인들은 식후 더부룩한 증상을 자주 느끼는데 속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원물과 특허 원료를 배합한 약손참다래효소 복용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퍼백 약손참다래효소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에 이은 두 번째 효소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페이퍼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